사차인치 하루 섭취량

2018. 5. 10. 22:41 몸에 좋은 음식
반응형

사차인치 하루 섭취량

오메가3 성분이 굉장히 많은 남아메리카에서 자생하는 사차인치, 견과류중에서도 영양소가 굉장히 많은 견과류로 최근들어 많이 잘 알려져있습니다. 

잉카넛트라고도 불르는 사차인치에는 비타민E와 오메가3뿐만아니라 오메가6등의 각종 영양소가 풍부하여,혈관건강과 각종 성인병, 당뇨병 피부 노화방지에도 좋은 효능이 있습니다.

정확한 사차인치의 효능은 아래글을 클릭해주세요.

특히나 오메가3 성분은 식물중에서도 최고 으뜸일정도로 함유량이 많은대요. 오메가 3성분의 함유량은 등푸른 생선들과 견주어도 적지않은 함유량을 자랑합니다.


사차인치는 안구건조증완화에도 좋으며, 산모와 임산부, 수험생, 학생들에게 집중력을 강화시켜주는 역할을 하며 노인분들에게는 치매 예방이라는 효능도 줍니다.

사차인치 하루 섭취량

또한 피부 트러블도 개선해주다 보니 아토피 처럼 피부가 예민한 사람들이 먹으면 아토피 증상도 완화시켜준다고 하니 참고 하시면 좋습니다.

사차인치의 주요 성분은 대부분 지방이다보니 많이 섭취하거나 적게 섭취한다고 부작용은 없지만, 기준치 이상으로 섭취하게 될 경우에는 비만의 위험이 있습니다.

사차인치 하루 복용량

올바른 사차인치 하루 섭취량은 하루에 5알을 기준으로 하며, 사차인치 분말일 경우에는 하루 2스푼, 사차인치 오일일 경우에는 3스푼정도가 사차인치 하루 섭취량중 가장 적절하다고 합니다.

사차인치 효능

이상 사차인치 하루 섭취량 이였습니다.


몸에 좋은 음식 다른글

부라질너트 효능, 셀레늄 중독 주의!

망고 효능, 눈을 건강하게 해줘요.

사차인치 효능

굴효능, 여자들이라면 꼭 먹어야 할 음식!

귤효능,비타민C 덩어리

곤약미 대신 알알이 곤약, 곤약쌀 효능


카카오채널과 페이스북 구독 및 팔로우로 간편하게 매일매일 건강정보 얻어가세요!


구독후 매일매일 건강정보 받으러 가기 ↓↓↓ 


카카오 채널 // 페이스북 페이지


클릭 한번이면 아주 큰힘이 되는 공감버튼!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꾹~ 눌러주세요! 


♥♥♥


꾸~욱

반응형